
-
- 서비스명
- 미리봄(MIRIbom)
-
- 서비스 이용료
-
- 입주자 사전방문 서비스 : 회원사 무상 제공
- 입주후 하자AS 서비스 : 회원사 할인 요금 적용
-
- 서비스 내용
-
입주 전후 하자AS 관리, 입주예약 등 업무플랫폼 제공
-
입주자
입주자 전용 모바일App 제공입주자가 미리봄App을 휴대폰에다운받아 하자부위 사진촬영,요청사항 접수 → 조치결과 실시간 확인
-
사업주체
관리자 웹페이지 및협력업체용 모바일App 제공관리자 웹페이지에 입주자 요청사항,조치 계획, 조치 결과가 공종별로자동정리되고 엑셀 다운로드 기능으로 간편활용
협력업체에 보수요청 간편처리 → 현장기사가 보수완료 후 미리봄App (현장기사용)으로 보수부위 사진촬영및 업로드해 조치결과 등록
-
-
- 사용절차
-
-
입주자 사전방문 실시 45일전 홈페이지에 가입하여 신청
www.miribom-khba.co.kr -
입주자 사전방문 자료 입력
(분양유형별 평면도, 입주예정자 정보 등) - 시스템 세팅 및 서비스 준비(약 2주 소요)
- 미리봄 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주자 사전방문 실시
-
입주자 사전방문 실시 45일전 홈페이지에 가입하여 신청
-
- 기대효과
-
-
회원사 자체 플랫폼 구축 · 관리 비용 절감
무료 · 할인 사용
-
입주자 사전점검ㆍ하자 관리 업무프로세스 간소화
업무 간소화
-
입주 전 하자보수 기록 보존
입주 후 하자분쟁 대응력 제고
-
하자처리 과정 실시간 공유
하자담보책임 민원 최소화
-
회원사 자체 플랫폼 구축 · 관리 비용 절감
-
- 서비스 이용문의
-
대한주택건설협회 중앙회 정책관리본부
02-785-0913
서비스 제공 개요 및 홈페이지 가입 관련 문의070-4215-5037
입주자 사전방문 자료 입력방법 등 시스템이용 관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