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container

제일건설 남원오투그란데퍼스트시티

‘올인룸+스마트라이프’
미래주거트렌드를담다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만능공간을 의미하는 올인룸(All in Room). 제일건설이 전북 남원시에 선보인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449세대)가 바로 그런 집이다. 일하고, 놀고, 여가를 즐기기에 손색없는 고급스러운 실내공간과 단지 내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것은 물론이고 각종 스마트시스템까지 장착해 미래주택의 면모를 보여준다.

구선영 사진 왕규태

따뜻한 그레이톤의 격조있는 공간 119㎡ 타입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119㎡ 타입은 따뜻한 그레이톤을 바탕으로 도시적인 세련미를 강조한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주방과 다이닝공간을 충분히 확보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주방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는 새로운 주거트렌드에 대응하고 있다.

주방 거실 안방 알파룸 방 119㎡ TYPE
한수 위 혁신평면을 선보이다

전용면적 119㎡ 73세대는 침실 3개와 거실을 남향으로 둔 4베이 구조를 띈다. 여기에 침실 혹은 알파룸을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며 주방과 연결되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 공간까지 도입했다.

고급 아트월과 디테일 살린 천장디자인

거실 한쪽 벽면을 포세린 타일로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거실에 우물천장을 넓게 만들어 개방감을 살리고 주방 식탁이 위치하는 천장에는 이동식 조명 레일을 설치해 스튜디오의 느낌을 연출했다. 바닥은 강마루가 기본이며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헤링본으로 유상선택할 수 있다.

‘방4개’ vs ‘방3+알파룸’ 옵션

주방공간을 확장해서 넓게 사용하고 싶다면 알파룸 유상옵션을 선택해 보자.
주방 옆으로 알파룸과 수납공간이 마련되고 슬라이딩 도어와 수납장이 설치된다.

독립적인 알파룸

주방 옆에 자리한 알파룸을 자유롭게 연출해 볼 수 있다. 알파룸을 선택하지 않을 경우 기본 침실이 시공된다.

만능공간 주방

넓은 작업대와 활동공간, 맞춤형 수납장과 최신식 가전으로 채워진 그레이톤의 고품격 주방이 집의 중심에 자리한다. 가스쿡탑, 빌트인 전기오븐, 레인지후드는 기본제공되며 인덕션과 세척기만 선택품목이다. 주방 벽면과 상판을 프리미엄 엔지니어드 스톤으로 마감한다.

굴곡과 사각지대 없앤 대형싱크볼

일반제품보다 140mm나 넓어진 사각의 대형싱크볼이 설치돼 설거지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주방 - 유틸리티 공간 - 복도가 순환되는 동선설계

집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는 ‘올인룸(All in Room)’ 트렌드에 알맞은 유틸리티공간이 마련됐다. 과일을 씻거나 손세척이 필요한 간단한 작업을 하거나 팬트리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가구배치는 직렬, 혹은 병렬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복도에서 유틸리티 공간을 거쳐 주방으로 들어가는 편리한 동선설계가 돋보인다.

시스템가구가 있는 안방

넓은 안방에는 기본 붙박이장이 시공되며, 슬라이딩도어가 설치되는 시스템가구로 업그레이드를 선택할 수 있다. 에어드레서 설치가 가능한 수납장과 화장대도 제공된다.

호텔식 구성의 부부욕실

고급스러운 호텔식 구성으로 만족도를 높인 부부욕실. 샤워기와 욕조를 동시에 설치해 편리함을 더했다. 건식과 습식으로 공간을 분리해서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

친환경 소재로 마감한 현관

현관 가구와 벽체는 젖병에 사용되는 친환경 페트 소재로 마감했으며 알루미늄 프레임의 3연동 도어(유상옵션)를 중문으로 설치했다.

접이식 슈즈렉까지 다채로운 수납장

현관 가구는 사계절 신발, 부츠, 생활용품까지 보관 가능하도록 다채롭게 구획되어 있다. 접이식 슈즈렉까지 제공한다.

자전거도 들어가는 현관 창고

골프백, 유모차, 아웃도어 용품 등 부피가 큰 물품보관이 가능한 창고가 현관에 마련되어 있다. 선반도 기본으로 시공된다.

세균 차단 에어샤워 시스템 41개소 설치

미세먼지와 세균 등을 차단하고 코로나19에 대비할 수 있는 에어샤워 시스템이 단지 내 공동현관과 지하층 등 41개소에 마련된다.

PLUS INFO 여주역 휴먼빌 아파트 공급정보 PLUS INFO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분양 정보
  • 7년만에 첫선 신규아파트
    최고급 설계로 인기

    전라북도 남원시 신정동 116-3번지 일원에 지어지는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남원에서 7년만에 선보이는 신규아파트로 지하2층~지상15층, 8개동 총 449세대로 건설된다. 새 아파트로 갈아타려는 지역수요를 타깃으로 최고급 아파트를 선보여 59~138㎡ 전 세대를 인기리에 분양할 수 있었다. 단지는 KTX남원역에서 불과 700m 거리에 위치하며 다양한 학군을 보유하고 있다.

  • 남원 최대 · 최고의
    오투그란데 커뮤니티가 온다

    단지 내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이 눈길을 잡는다. 키즈플레이존, 휴식공간, 원룸형 게스트하우스 3곳을 비롯해 실내 조깅트랙과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대형빨래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코인 빨래방, 간단하게 차량을 청소할 수 있는 셀프클린존이 마련된다. 남원 최초로 세대 당 1.45대 1의 넉넉한 주차장과 2.6m까지 확장된 주차공간이 제공된다.

  • 희소가치 반영한 분양가
    3.3㎡ 당 평균 770만원대

    3.3㎡ 당 평균 분양가는 약 770만원대로 주변 아파트 매매가격이 평당 300~400만원대인 것에 비하면 2배 가량 높지만 분양에 성공했다. 신규아파트의 높은 희소가치를 평가받은 것으로 보인다.

    전용면적 세대수 분양가(만원)
    59㎡ 59 1억 6,200
    ~1억 7,800
    84㎡ 313 2억 5,100
    ~2억 7,400
    119㎡ 73 3억 8,200~4억
    138㎡ 4 4억 1,200
  • 스마트 · 절약 · 안전시스템 대거 도입
    통 큰 차별화 전략 통했다

    단지에 최신의 스마트 · 절약 · 안전시스템을 대거 도입한다. 외부 먼지를 차단하는 에어샤워시스템을 단지 내 41개소에 설치하며 소지하는 것만으로 엘리베이터 호출과 공동현관 열림이 가능한 원패스시스템을 제공한다. 관리비절약을 위해 고성능 단열재와 고기밀성 단열창호, 태양광모듈, 지하주차장 LED센서를 적용하며 화재 · 가스 · 방범 알림서비스와 210만화소 CCTV 설치로 주민안전도 챙긴다.

서비스 영역